어김없이 올해도 연말이 다가오는군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는건 한해를 마무리해야함을 알려주는 것 만 같습니다. 사실, 한국으로 돌아온 이후로는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길만한 마음의 여유를 가져본적 있었던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도 크게 다르지는 않을 것 같네요. 솔로라 편할 때도 있지만 이럴 땐 조금 괴롭힘 당하더라고 커플도 괜찮지 않나 싶기도 하고 말이에요. 이거 계속 이런식으로 글을 쓰다간 엄청 우울한 포스팅이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이니 지나간 시간들을 돌이켜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것 같네요.

가장 행복했던 순간
여러분은 올 한해 어떤 순간이 가장 행복했나요? 저는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 때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누군가를 만나고 서로 대화가 통하고 느낌이 통할 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인것 같습니다. 누군가와 언어적으로, 정신적으로 , 심리적으로 통한다는 느낌을 가져본 적이 있나요?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 만큼 행복한 순간이 또 있을까요?
(via: Michelle Brea)
가장 힘든 순간
가장 슬프고 힘든 순간은 그 반대가 아닌가 싶네요. 좋은 사람, 신뢰할 수 있다고 믿었던 사람으로 부터의 실망감...믿었던 사람으로부터 실망감을 느낄때 만큼 절망적인 순간이 또 있을까요?
(via 플리커)
여러분이 한해를 돌이켜보면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 힘들었던 순간은 언제인가요?

원래, 메리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작성하려고 블로그에 접속을 했는데 막상 글을 적다보니 방향이 좀 다르게 흘러가버린것 같네요^^; 심지어, 글 제목까지 급 수정해버렸습니다.

누군가를 슬프고 힘들게 하기보다는 만나면 기분이 좋아지고 긍정적 기운을 전해줄 수 있는 사람이 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밀려오는 하루입니다.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via Jaedde & Sis)

(via WTL photos)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오픈캐스트 즐겨찾기


마키디어의 마케팅 아이디어

마키디어'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atter & Media
Copyright by 마키디어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atter & Media DesignMyself!
마키디어'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atter & Media.
믹시

티스토리 툴바